메뉴 로고
전화

  언론보도


[성형외과 시술 제대로 알기-중년동안 눈성형]상안검∙하안검∙꺼진 눈 수술 등…맞춤 수술 중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차르트성형외과 작성일20-11-25 18:49 조회1,338회 댓글0건

본문

661ff11ccad0823abc7d9aecf623b54f_1606362349_9506.jpg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신체 노화는 그동안의 삶의 흔적으로 성숙하고 완성된 나를 대변하지만, 젊은 시절의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와 생기 넘치는 활력이 아쉬운 것은 사실이다.

최근에는 중장년층도 젊은 층 못지않은 활력적인 생활을 영위하면서, 동안 얼굴로의 회복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니즈는 상안검 수술, 하안검 수술, 꺼진 눈 지방이식 등의 중년 눈 성형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중장년층에서 눈의 처짐과 주름, 눈두덩이 꺼짐 등을 치료 및 개선하기 위해 고민하는 대표적인 중년 눈 성형에 대해 알아본다.

◆상안검 수술…눈꺼풀 처지고, 눈가 주름 개선

눈꺼풀이 처지고 눈가에 주름이 진 것이 고민이라면, 상안검 수술을 통해 눈매를 크고 또렷하게 개선할 수 있다.

노화의 진행으로 눈꺼풀에 지방이 쌓이면 눈꺼풀이 처지면서, 시야에 방해를 받거나 주름으로 인한 짓무름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용산 모차르트성형외과 원창훈(성형외과 전문의, 대한성형외과학회 정회원) 원장은 “상안검 수술은 늘어진 피부와 지방을 조직을 제거해 처진 눈꺼풀과 주름을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방해받았던 시야 확보는 물론, 눈 크기도 자연스럽게 키워 생기 있고 또렷한 동안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안검 수술…눈 밑 지방과 주름 개선

하안검 수술은 눈 밑 지방과 주름으로 인해 지치고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환하고 발랄하게 개선할 수 있다.

원창훈 원장은 “눈 결막 가까이 최소 절개로 볼록한 눈 밑 지방을 평평하게 재배치하고, 늘어지고 주름진 피부를 절제한 후 당겨서 봉합해 눈 밑을 개선한다. 튀어나온 지방으로 인해 생긴 다크서클을 교정해 환한 인상으로 개선할 수 있으며, 눈 밑 주름과 눈 밑 처짐을 개선해 팽팽하고 어려 보이는 인상으로 개선할 수 있다.”고 밝혔다.

◆눈위지방이식…눈꺼풀 및 눈 위 꺼짐 등

눈꺼풀이 꺼져 피곤해 보이고 눈 위 꺼짐으로 본래보다 나이가 들어 보인다면, 눈위지방이식을 통해 꺼진 눈두덩이에 볼륨을 채워 넣을 수 있다.

자가지방을 이용해 눈두덩이 지방이식을 진행하는 눈위지방이식은 신체에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해 눈꺼풀에 주입한다. 자가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생착률이 뛰어나며, 다른 물질과 달리 반영구적으로 지방조직이 남아 있어 긴 유지력을 가진다.

◆눈꺼풀 지방이식…섬세한 지방이식 가능

눈꺼풀 지방이식은 염증 및 붓기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이 빠른 회복으로 눈꺼풀의 볼륨을 개선한다.

또 피부탄력과 생착률, 눈꺼풀 함몰 정도 등에 따라 섬세하게 지방을 이식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원창훈 원장은 “상안검과 하안검, 꺼진 눈 수술 등은 치료는 물론 중년들의 노화 시계를 되돌려주는 중년 동안 눈 성형의 효과도 있다.”며, “눈꺼풀의 두께와 처짐 정도, 지방의 양, 눈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맞춤 수술계획을 세워 진행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 “만족도 높은 맞춤 수술계획은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정확한 진단을 해야 하므로, 무리한 수술 스케줄을 잡거나 박리다매식의 시술을 진행하는 곳보다는 충분한 진료시간을 할애해 맞춤 진료를 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진료와 수술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쉐도우 닥터 등의 우려 없이, 시술의사와 직접 상담부터 수술, 수술 후 관리까지 체크하는 시스템을 갖춘 곳을 선택하는 것이 치료효과는 물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고 덧붙였다.


출처 : 메디컬월드뉴스(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3888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  [내용보기]
오시는길
오시는길